뭘 먹을까 하다가 만만한게 샐러드파스타
상추만 사와서 면 삶으면서 깡통햄 같이 삶고
냉동실에 고추랑 마늘도 좀 넣어주고
차가운 물에 씻어서 호로록
천도복숭아도 같이 먹으려다 파스타 그릇에 같이 담았다.

너무 많이 했는지 겁나 배부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번주는 긴축 정책으로 인해 샐러드 파스타 계속 해먹을듯 아마도
오늘 저녁엔 떡을 좀 사가서 떡이랑 천도복숭아 먹을까?
천도복숭아 너무 많이 삼






먹고 또 먹고








​​만두랑도 같이 먹고








너무 많이 사버림. 천도복숭아 다 먹으면 뭘 사볼까.

oc